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지식!

[바탕화면 아이콘] 바꾸기 꿀팁!

by KUNI-mom 2021. 5. 6.
반응형

 

 

컴퓨터를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공감하는,,,?

바탕화면에 아이콘들을 예쁘게 바꾸고 싶을 때가 있어요ㅎㅎ (저만그런가요,,?)

 

1.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

 

무조건 PNG 파일이어야 하겠죠??

저는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 아이콘을 받아서 씁니다ㅎㅎ

https://icons8.com/

 

Free Icons, Clipart Illustrations, Photos, and Music

Download design elements for free: icons, photos, vector illustrations, and music for your videos. All the assets made by designers → consistent quality ⚡️

icons8.com

들어가셔서 무료 아이콘 선택 후 다운로드! (다운로드할 때 PNG선택, 500px선택이 좋아요)

다운로드하셨으면 PNG 파일을 ICO파일로 바꿔야겠죠??

 

 


 

 

2. PNG 파일을 ICO파일로 바꾸기!

 

그냥 구글에 PNG to ICO라고 쓰면 많은 웹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제가 쓰는 웹사이트입니다ㅎㅎ

https://convertico.com/

 

ConvertICO.com - Convert PNG to ICO and ICO to PNG files

This free online icons converter allows you to convert PNG to ICO files with ease.

convertico.com

 

여기다 그냥 PNG 파일 드래그 해서 넣으시면 바로 완성! 엄청 쉽죠??

ICO 파일

 

 


 

3. 아이콘 바꿔주기!

저는 휴지통을 바꿔주려고 하는데요, (휴지통 너무 안예쁨)

휴지통

휴지통 오른쪽 클릭 --> 속성

찾아보기에서 아이콘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후 적용, 확인 누르시면 끝!

완성!

저처럼 지저분한 아이콘 못 참는 분들,,, 다 바꿔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