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e Run Kingdom

[쿠키런킹덤]오징어먹물맛 쿠키 업데이트

by KUNI-mom 2021. 8. 24.
반응형

 

 

 

2021.08.3 업데이트

오징어먹물맛 쿠키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사실 업데이트 후 열심히 50렙 찍었습니다ㅎㅎ - 사실 귀여워서 키움

(60렙까지가 좀 힘든것 같아요)

샤벳상어맛쿠키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샤벳상어 먼저 60렙 찍어주시고

오징어먹물맛을 키우셔도 될 듯 합니다.

 

 

▼샤벳상어맛 쿠키

 

2021.08.24 - [GAME/Cookie Run Kingdom] - [쿠키런킹덤]샤벳상어맛 쿠키 업데이트

 

[쿠키런킹덤]샤벳상어맛 쿠키 업데이트

2021.08.3 업데이트 샤벳상어맛 쿠키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사실 업데이트 후 열심히 60렙 찍었습니다ㅎㅎ 샤벳상어맛 쿠키 60Lv. ○ 샤벳상어맛 쿠키 EPIC 쿠키 TYPE: 침투형 POSITION: 중앙 SKILL: '샤크 다

kuni-mom.tistory.com

 

 

오징어먹물맛 쿠키
50Lv.

 

○ 오징어먹물맛 쿠키

 

EPIC 쿠키

 

TYPE: 마법형

 

POSITION: 중앙

 

SKILL: '먹물 다리 난타'

- 심해의 거대 오징어가 나타나 다리로 빠르게 적을 난타해 넓은 범위에 강력한 피해를 여러 번 입힘

 

 

TOPPING: 공격력토핑 위주로 줬습니다 (라즈베리)/ 쿨감토핑도 추천

 

 

중요도: ★★★☆☆

- 킹덤 아레나에서 쓰일 수 있을 듯 해요 (아직까지 쓰는 사람 잘 못봄)

 

쓰임: 킹덤 아레나

 

저도 아직 2성인데요, 이건 크탈로 뽑을 수 있는 쿠키가 아니고

이벤트를 통해서 뽑는 쿠키라서 별달기가 힘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