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제주도] 승마체험 (feat. 편백숲 힐링 승마), 공항근처

by KUNI-mom 2022. 4. 16.
반응형

 

 

제주도 승마체험

 

2022.04.02

 

안녕하세요~ 쿠니맘입니다

2박3일 제주도 여행 계획할 때

여행 마지막날, 꼭 하고 싶었던

자연에서 말타기!!

이번에 제대로 했네요

 

 

 

어렸을 때 승마를 배웠지만..

나이가 들 수록 승마할 기회가 없다보니..

(특히 자연에서 승마하는 곳은 찾기 어려움)

 

여행간 김에 승마체험을 예약했습니다~!!

 

나름 팁이라면

승마는 여행 마지막날에 하시길..!!

말타는게 생각보다 근육통이..

(허벅지 후들 + 허리아플 수 있음)

 

 

제주 홀스타 승마장

 

위치

제주시 연동 산 146-5

(공항 나름 근처임!)

 

 

승마체험 코스

 

코스는 총 3가지로 구성

 

1. 준비 & 승마장 기승 (30분 코스)

15분 준비 + 15분 체험

가격: 33,000원

 

2. 준비 & 편백나무 숲 & 오름 (45분 코스)

15분 준비 + 30분 체험

가격: 55,000원

 

3. 준비 & 편백나무숲 & 오름정상 (1시간 15분 코스)

15분 준비 + 1시간 체험

가격: 110,000원

 

 

 

저는 2번 45분 코스 선택!

혼자 타는게 아닌

남자친구도 같이 타는거라

1시간까지 하면 남자친구가 싫어할 것 같았음..

가격도 그렇고,,,

(말타는거 관심없고 처음타보는 남자친구)

 

하지만..!

 

체험이 끝나고 승마 엄청 재밌었다는 남자친구 ^^

 

15분을 준비하기 때문에

저는 30분 코스가 짧게 느껴져서

1시간 15분 코스로 할껄 살짝 후회했지만

내릴 때 다리 후들거림 ^^

 

 

 

▼45분 승마체험▼

 

준비단계 15분

(헬멧, 장갑, 챕스, 안전조끼 착용) + 안전교육 및 강습

말 탈 때 자세 및 주의사항 등 자세히 알려줍니다

 

여기서 종아리 보호대 있는거 첨알았음

예전 승마할 때 종아리 멍들던거 생각하면..

혁신템..인듯.. 

 

편백숲 승마체험 30분

 

중간중간 사진 열심히 찍어주시는데

(승마할 때 위험할 수 있어서 핸드폰 소지불가)

 

사진 넘 못나옴,,,그냥 소장하는걸로ㅎㅎ

 

편백숲을 말타고 걷는데,,

공기가 엄~~~청 좋았어요

편백나무 냄새도 엄청 좋아요

그 자체로 힐링...

 

저는 어렸을 때 트롯 (경속보)까지 배웠는데요,

승마장으로 가서 해볼 수 있는 기회도 잠깐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ㅎㅎ(남자친구는 이게 제일 재밌었다고..)

 

다시 승마 배워볼까 생각해봤지만..

서울 너무 비싸서 빠른포기...

(돈없음...)

 

 

▼제가 예약한 웹사이트

https://www.theminda.com/tg/view.php?itemno=7648&resv_date=

 

편백숲 힐링승마 체험 (feat. 오름트래킹 코스) - 민다

한인민박, 민박, 해외호텔, 호스텔, 비앤비, 료칸, 현지 투어, 호스트투어, 투어 가이드, 가이드 투어, 와이파이, wifi, 유심, 입장권, 교통패스, 렌터카, 여행자보험, 유레일패스, 민박다나와, 현지

www.theminda.com

가능한 날짜를 예약하고 결제를 하면,

승마장에서 연락이 옵니다!

 

가능한 시간대를 정하고

정 안된다면 승마장에서 트립을 취소하는 경우

전액 무조건 환불받습니다!

 

제주도 간 김에 힐링 승마 하시길~~!!

 

반응형